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검사결혼 한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

검사결혼 한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

 

전문직 직종에서도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검사는 많은 미혼남녀들이 선호하는 배우자 직업이기도 한데요. 그렇기에, 검사와 결혼하는 배우, 아나운서들은 큰 이슈를 몰며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검사와 결혼한 연예인들의 성혼스토리를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원준 ♥ 검사 이은정

 

방부제 미모로 유명한 가수 김원준은 지난 2016년 14살 연하의 검사와 서초구 대검찰청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맛집 동호회에서 처음 만나 3개월 만에 검사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허니문 베이비를 임신해 2017년 첫 딸을 낳아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데요. 지난 2020년 3월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딸과 함께 출연하여 근황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한지혜 ♥ 검사 정혁준

 

배우 한지혜는 6살 연상의 부산지방검찰청 정혁준 검사와 2010년도에 웨딩마치를 올리게 됩니다. 검사결혼 10년째를 맞이하였으나 자녀는 없으며 얼마전까지 남편의 해외연수로 3년동안 외국에서 거주하다가 복귀하였죠. 한지혜의 검사남편은 사법고시를 한번에 패스한 수재로 알려져 있으며 친언니의 소개로 첫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배우 설수진 ♥ 검사 박길배

 

설수진은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으로 수원지방검찰청 안산지청에 근무중인 박길배 검사와 웨딩마치를 올리고 현재는 아들 한명을 두고 있습니다. 검사 남편의 직장으로 인해 17년간 주말부부로 살고 있으며 지난 3월 MBC 프로그램 '공부가뭐니' 에 아들과 함께 출연하여 보통 엄마들이 겪는 아이들의 교육문제를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아나운서 황수경 ♥ 검사 최윤수

 

오랫동안 KBS의 열린음악회 사회를 맡았던 아나운서 황수경은 1999년도에 서울지검 최윤수와 검사결혼을 하게 됩니다. 현재에도 화목한 가정을 유지하고 있지만 몇년 전, 파경설 루머가 퍼져 유포한 기자에 대해 영장을 청구하는 등 강력 대응을 하였는데요. 또한 황수경은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검사 남편과 결혼한 이유에 대해서 "대화가 통하는 사람이라 여겼기 때문"이라며 "검사결혼 17년차인 지금도 하루 동안 있었던 일들을 남편과 서로 털어놓으며 소통한다"고 부부간 대화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검사결혼한 연예인들의 성혼스토리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다수의 전문직 종사자들이 활동하고 있는 퍼플스는 수많은 검사결혼을 비롯하여 법조인 결혼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퍼플스와 함께 품격있는 결혼의 첫걸음을 내디뎌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