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비혼주의였다 임자 만나 결혼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비혼주의였다 임자 만나 결혼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최근에는 결혼, 출산 등을 포기하고 '비혼주의'를 선언하는 1인 가구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럭셔리한 결혼 생활을 즐길 것 같은 연예인들도 비혼을 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비혼주의'를 선언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에 성공한 연예인들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따라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비혼주의였다 임자 만나 결혼한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희

 

대표적인 '비혼주의'연예인이었던 방송인 '최희'는 지난해 4월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사업가 남편과 업무상 처음 알게 되었고, 오랜 기간 지인으로 지내오던 중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공개했습니다. 최희는 그동안 힘들고 안 좋은 연애를 하면서 결혼에 대한 생각이 전혀 없었으나, 지금의 남편을 만나 사랑을 시작하게 되었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배슬기

 

'배슬기'는 '비혼주의' 선언을 뒤로하고 2세 연하 크리에이터 '심리섭'과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됩니다. 우연히 '심리섭'의 개인 방송을 본 후 팬이 되었고, 이메일을 통해 두 사람은 처음 연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애 중에는 결혼에 대한 결심이 서질 않아 남편의 고백을 3번이나 거절하였지만, 대화가 잘 통하다 보니 어느 순간 결혼 상대라는 생각이 들어 결혼에 골인하였다고 합니다.

한다감

 

'비혼주의'임을 공개했던 '한다감'은 한 살 연상의 사업가와 연애 1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남편과는 대화가 매우 잘 통하고 자신의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사람이라는 생각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며, 비혼주의자인 것을 알았던 '한다감'의 가족들은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매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다감'은 인생의 2 막을 남편과 함께 시작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조엘라

 

국악인 '조엘라' 또한 '비혼주의'를 선언하였지만, 최고의 흥행력을 갖춘 3살 연하의 뮤지컬 배우 '원성준'과 결혼에 성공하게 됩니다. 놀랍게도 두 사람은 주변에서도 소문난 '비혼주의자'였다고 하는데, 사치가 없고 남을 배려하는 모습이 닮아 서로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제이쓴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 또한 '비혼주의자'임을 고백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호감을 가진 것은 아니었으나, 점차 '홍현희'가 유쾌하고 긍정적인 사람이란 것을 깨닫게 되고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현재도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비혼주의를 선언하였지만, 결혼에 골인하게 된 연예인'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나요? 미혼남녀 분들의 결혼을 장려하고 도움을 드리고 있는 퍼플스는 솔로 분들을 위해 소중한 인연을 찾아 드리고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아름다운 사랑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