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자만추가 말하는 자연스러운 만남 BEST 4

자만추가 말하는 자연스러운 만남 BEST 4

요즘은 인위적인 만남보다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이성을 만나고자 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늘어나고 있어 '자만추' 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했는데요. 하지만, 아무래도 자연스럽게 이성을 만나 교제하는 것이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기에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자만추가 말하는 자연스러운 만남 BEST 4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자만추를 꿈꾸셨던 분들은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직장 내 만남

자만추가 말하는 첫 번째 자연스러운 만남은 직장 내에서의 만남입니다. 일이 바빠 자주 만나지 못하는 일반 직장인에 비해 사내 연애 커플은 만나는 횟수가 많고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얘기를 나눌 시간이 많기 때문에 연인과의 만남을 중요시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사내 연애는 많은 장점이 있는 반면 단점도 분명 존재하니 신중하게 고려하여 만남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여행을 통한 만남

자만추의 두 번째 자연스러운 만남은 여행을 통한 만남입니다. 요즘 취미로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여행에 관련된 커뮤니티가 많이 형성되고 있는데요. 때문에 혼자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끼리 여행지에서의 만남을 약속한 후 함께 여행을 하는 '동행'이 유행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많게는 6명에서 적게는 2명까지 서로의 여행 계획과 맛집을 공유하며 함께 여행을 하는데, 자연스럽게 만나 행복한 추억을 쌓고 연인 관계로 발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인과의 식사 자리를 통한 만남

세 번째 자만추의 자연스러운 만남은 지인과의 식사 자리를 통한 만남입니다. 종종 연예인들의 결혼 기사를 보면 첫 만남은 '지인과의 식사 자리를 통해 만나게 되었다'라고 전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처럼 지인과의 식사 자리는 자연스럽게 이성과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인위적으로 소개팅을 하는 것보다 부담이 적고, 소개해 준 사람을 생각해서 이 사람과 잘 되어야 한다는 무언의 압박감도 없기에 자만추를 추구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미팅 파티 참가

자만추의 세 번째 자연스러운 만남은 미팅 파티 참여하기입니다. 미팅 파티는 어색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맞선이나 소개팅에 비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부담 없이 다양한 이성과 대화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드립니다. 또한, 미팅 파티의 미혼 남녀 성비는 1:1로 진행되며 의사, 변호사, CEO 등 평소 일반적으로 만남을 가지는 것이 쉽지 않은 상위 전문직 분들이 참여하고 있으니 상류층과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꿈꾸셨던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매달 크고 작은 미팅 파티를 진행하고 있어 부담스럽지 않은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번 4월에는 서울 소재의 특급 호텔에서 전문직 미혼 남녀 각 8명이 참여하는 미팅 파티가 개최될 예정인데요. 다양한 핑거푸드와 샴페인, 재즈 라이브 공연 그리고 로테이션 프리토킹을 통해 다양한 이성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가올 5월에는 자연스러운 만남이나 맞선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재혼 남녀 분들을 위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재혼 파티'를 준비하였습니다. 퍼플스가 준비한 재혼 파티에는 직업과 성격 모두 출중한 재혼, 만혼 남녀 각 20명이 참가할 예정이니 자연스럽게 인연을 만들고 싶은 분들이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연스러운 만남을 원하는 자만추 분들을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사실 자연스러운 만남을 통해 이성을 만나는 것도 좋지만 기회가 생긴다면 먼저 다가가 인연을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