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재벌가 연예계, 마담뚜 사라진 이유는 무엇?

재벌가 연예계, 마담뚜 사라진 이유는 무엇?

 

마담뚜 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10년 전에는 유명 대학 출신의 전문직, 재벌가연예계 집안을 상대로 마담뚜가 찾아와 중매를 주선하곤 했었는데요. 하지만, 점점 시대가 변하면서 마담뚜라는 직업은 사라지고 현재는 결혼정보회사에 소속되어 있는 커플매니저들이 전문적으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재벌가 연예계에서 마담뚜가 사라진 이유는 무엇일까요?

 

과거 마담뚜는 유명 대학의 졸업앨범, 사법고시 합격자, 의과 레지던트 등의 연락처를 구해 자신의 존재를 알리기도 하였고 재벌가 집안 사모님들의 모임에 참석하거나 연예계 인맥을 통해 고객을 확보하였습니다. 이처럼 재벌가 연예계 마담뚜는 인맥을 통해서만 중매를 설수 있기 때문에 신원인증에 대해서 미흡한 건 사실이었는데요.

 

만일, 한 고객이 자신의 신원을 거짓으로 꾸며 마담뚜에게 접근하여 중매를 주선 받았으나 상대방 쪽에서 거짓임을 알게 되면 마담뚜 입장에서는 매우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하지만 마담뚜 입장에서는 자신도 피해자라고 주장할 수밖에 없고 이와 같은 일이 반복해서 일어나다 보면 점점 고객들 사이에서 신뢰를 잃게 될 수밖에 없죠.

 

물론, 신원인증이 제대로 관리되었다면 재벌가 연예계 마담뚜라는 직업은 계속해서 존재하고 발전할 수 있었을 테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여 생겨난 사업이 결혼정보회사입니다.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졸업 증명서, 재직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자신을 인증할 수 있는 공식 서류를 제출해야 되는데요. 여기서 그치지 않고 고객이 제출한 서류를 정부기관에 의뢰하여 사실 확인까지 마쳐야 비로소 가입 승인이 나게 됩니다. 또한 상대방과의 첫 만남 때까지는 안심번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자신의 번호가 노출되지 않고 첫 만남 이후 자신이 원할 시에만 번호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재벌가 연예계 마담뚜 라는 직업은 자연스럽게 결혼정보회사에 소속되어 있는 커플매니저로 활동하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강남 일대를 중심으로 연예계재벌가 결혼을 중매했던 마담뚜 대부분이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의 커플매니저로 전향하여 더욱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벌가연예계, 명문가, 상위 1%의 성혼을 원하신다면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문을 두드려보는 건 어떨까요? 철저한 신원인증과 체계적인 관리 속에 품격 있는 만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