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증권맨 소개팅을 위한 방법은?! 삼성맨 3배의 연봉! 사실일까?

증권맨 소개팅을 위한 방법은?! 삼성맨 3배의 연봉! 사실일까?

현재 한국인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바로 '재테크'라고 볼 수 있으며 그중에서도 '주식'은 굉장한 이슈를 몰고 있죠. 증시호황으로 인해 증권사의 순이익은 5대 은행 부럽지 않을 정도라고 하며 증권맨의 연봉은 지속적으로 상승 중이라고 하는데요. 때문인지 미혼 여성에게 가장 인기 있는 직업 중 하나는 증권맨이며 증권맨 소개팅을 희망하는 분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연봉킹'이라 불리는 증권맨들의 실제 연봉은 어떻게 될까요?

현재 증권사의 연봉은 국내 상장 기업들 가운데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되고 있는데요. 대형사의 경우 평균 8500만 원에서 9300만 원, 비상장사의 경우 1억 그리고 중 소형 증권사는 1억 1500만 원에서 1억 3000으로 고소득 연봉을 자랑합니다.

 

급여 상위 1위부터 14위까지 모두 증권사가 휩쓸었다고 볼 수 있으며 1인당 평균 급여 8000만 원 이상을 기록한 전체 22곳 중에서도 무려 17곳이 증권사입니다. 이는 삼성전자의 약 3배 수준으로 이중 연봉 1위의 메리츠증권은 평균 1억 3468만 원을 기록했으며 특히 본사 영업 직원의 경우 1인당 상반기 평균 급여는 무려 2억 6811만 원으로 나타납니다.

 

증권맨은 고소득 직업인만큼 결혼, 연애 시장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죠. 하지만, 증권맨들은 높은 연봉을 받는 만큼 업무량이 매우 많고 증권맨 소개팅을 이룰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기 때문에 주변에서 증권맨 소개팅을 이루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 판단이 됩니다.

 

따라서 증권맨들은 성혼을 이루기 위해 '결혼정보업체'를 찾곤 하는데요. 실제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는 고소득 연봉을 자랑하는 여의도 증권가 종사자분들이 활동하고 계시며 미혼 여성분들과의 만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증권맨 소개팅을 위해 1:1 상담 및 분석을 진행하여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이성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가입 시 재직, 연봉, 자산 등 공증된 서류를 통한 인증을 거쳐 가입이 진행되고 있어 신뢰도 높은 만남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퍼플스에는 증권맨 외에도 금융업, 자산가, CEO 등 다양한 고소득 연봉 종사자분들이 가입하여 활동 중이니 증권맨 소개팅, 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1:1 무료 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