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싱글남녀 필독! 소개팅 금지음식 VS 소개팅 추천 음식!

싱글남녀 필독! 소개팅 금지음식 VS 소개팅 추천 음식!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기 어려운 요즘! 소개팅을 통해 인연을 만들고자 하는 미혼남녀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성과 첫 대면을 하게 되는 소개팅에서 신경 써야 할 것들이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고민되는 것이 바로 음식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따라서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싱글남녀들에게 추천하는 소개팅 음식과 소개팅에서 절대 금지해야 할 음식들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만은 피해라! 소개팅 금지음식!

 

타코

 

 

싱글남녀들이 알아두면 좋을 소개팅 금지음식 첫 번째는 '타코'입니다. 한 플레이트에 육류와 해산물류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타코는 깔끔하게 먹기 어려운 음식인데요. 게다가 손을 사용하여 음식을 먹어야 하기에 처음 만난 상대 앞에서 준비되지 않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으므로 추천드리지 않는 음식입니다. 타코 외에도 햄버거와 파닭 등 흘리기 쉬운 음식은 모두 소개팅 금지음식에 해당되니 피하시는 것이 좋겠죠?

티라미수 케이크

 

 

달달한 '티라미수 케이크'는 식사 후 카페에서 즐기기 좋은 디저트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케이크 위의 코코아 가루는 치아 혹은 입술에 묻을 수 있기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만약 디저트를 드신다면 깔끔하게 먹기 좋은 베이커리를 추천드리며, 티라미수 외에도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간 음식 또한 소개팅 금지음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매운 요리

 

싱글남녀들에게 추천드리지 않는 소개팅 금지음식 세 번째는 '매운 음식'입니다. 고추가 많이 들어간 매운 요리는 체온을 높이고 땀을 나게 하기 때문에 상대방과의 대화에 집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운 음식 외에 감자탕과 같은 뜨거운 음식도 소개팅 상대와 대화를 나누기 어려울 수 있음으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애프터를 부르는 소개팅 추천 음식!

 

스시

 

싱글남녀들에게 추천드리는 소개팅 음식 첫 번째는 '스시'입니다. 스시를 맛볼 수 있는 '일식 요리 전문점'은 분위기 있고 프라이빗 한 룸 형 식당이 대부분이기에 대화를 자유롭게 나누실 수 있으며, 깔끔하게 먹기 좋아 소개팅 음식으로 추천드립니다.

파스타

 

 

소개팅 음식 부동의 1위라고 할 수 있는 '파스타'는 분위기 있게 식사가 가능하고 호불호가 강하지 않은 음식이기에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요즘에는 비건을 위한 파스타 전문점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퓨전 요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많기에 소개팅 음식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파스타'를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싱글남녀를 위한 소개팅 금지음식 VS 소개팅 추천 음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살펴본 소개팅 메뉴들을 참고하여 성공적인 소개팅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