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쥐띠 결혼, 선호하는 직업군은 무엇일까?

쥐띠 결혼, 선호하는 직업군은 무엇일까?

보통 결혼 적령기라고 하는 30대 미혼남녀들은 안정적인 결혼생활에 대한 욕구가 크기 때문에 자신의 직업을 선택할 때는 물론이고 배우자를 선택할 때에도 직업은 매우 중요한 고려 사항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쥐띠 결혼으로 가장 선호하는 직업군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30대결혼에 있어 남성들이 선호하는 여성의 직업군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 것이 '공무원'인데 이러한 공무원의 세부 직업으로는 교사, 행정직 공무원 그리고 공기업 직원 등이 있습니다. 공무원은 직업 특성상 야근이 많지 않고 오늘날 불안정한 고용형태에 비해 안정적이며, 평생직장의 개념이 적용될 수 있는 직업이기 때문에 쥐띠 결혼으로 선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선호하는 여성의 직업군은 전문직과 대기업 임직원이며 전문직의 세부 직업으로는 의료인과 법조인 등이 있습니다.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유지하는 데 있어 중요하게 여겨지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금전 문제인데요. 아무래도 30대전문직의 경우 일반 직종에 비해 급여 수준이 높기 때문에 쥐띠 결혼으로 더욱 선호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30대결혼을 원하는 여성이 선호하는 남성의 직업군으로는 전문직이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치과의사, 피부과 의사 등 의료계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었으며 이다음으로 변호사, 판사, 검사 등 법조계 인사가 쥐띠 결혼 선호 직업군으로 많은 비율을 차지했습니다.

 

쥐띠 결혼으로 여성이 선호하는 남성의 직업군 두 번째는 고위직 공무원인데 그 세부 직업에는 회계사, 변리사 등이 있었습니다. 여성 또한 남성과 동일하게 금전 수준이 다른 직종에 비해 높은 직군을 배우자로 선호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활동하고 있는 남성 회원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직군은 의료계 종사자와 사업가, 법조인이며 여성 회원으로는 교사/공무원, 의료인, 법조인 등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퍼플스에는 앞서 보았던 쥐띠 결혼 선호 직군에 속하는 직업을 가진 남녀 회원 비율이 높으며 미혼인 30대전문직은 미래의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희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30대전문직 분들을 위한 맞춤 결혼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쥐띠 결혼을 위한 전문직 맞선이나 소개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테스트 및 온라인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